제가 요즘 각종 이벤트에 참가해서 몇번 당첨된 경우가 있습니다. 작게는 도서상품권이나 USB메모리와 같은 것에서 크게는 카메라 악세서리, 컴퓨터 부속기기, 의류를 몇 번 받았습니다.
아웃도어슈즈로 유명한
Merrell사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본인이 지낸 적이 있는 바캉스 장소를 멋진 사진과 함께 사연을 올리는 것입니다. 물론 선정될 경우 상위 2명은 20만원 상당의 물품, 상위 5명은 1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알다시피 뜨거운 여름이 되면 가장 고생을 하는 부분이 바로 발입니다. 여성분들이야 샌들을 신고서도 사회활동에 지장이 없지만 남성들의 경우 여름에도 정장과 구두를 입거나 신게 됩니다. 여름에 조금이나마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기간이라곤 휴가철이나 주말에(물론 퇴근후엔 상관없지만) 신을 수 있는 샌들(혹은 피서철에는
아쿠아슈즈)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아웃도어 슈즈의 경우 땀을 흘리는 여름철에도 발을 단단히 고정을 시켜줘야 하며, 그 반대로 아쿠아슈즈는 습기를 머금은 소재로 인해서 빠른 건조성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과격한 움직임에도 소재의 변형이 이뤄지지 말아야 하며 착용성이 뛰어나야 하는 것이 여름철 슈즈인 거 같습니다.
다른 제조회사의 디자인과 달리 평상복에도 어울리며 여성용일 경우 평상시에도 신고 다녀도 디자인 면에서 그리 떨어지지 않는 거 같습니다. [관련홈페이지:
http://www.merrellkorea.co.k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