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 받았어요...

체험단 이야기/헤지스 컬쳐 클럽

by 곰탱이루인 2008. 5. 20. 13:36

본문

반응형






제가 2기로 참가하고 있는 헤지스 컬쳐클럽에서 주어진 미션을 행하고 나서 받은 상품이 오늘 도착했네요. 지난 4월 12일에 명동에서 화보촬영에 포토그래퍼로 참가해서 찍은 사진인데 그 중에서 하나가 선정이 되었네요. 베스트 포토는 아니구 "베스트 찰나"라는 부분에 신청한 거라서요..

실력이 뛰어난  분들이 많이 참여해서 베스트포토 부분엔 아예 생각지 않았거든요. 지난 번에 선정이 된 걸 알고 나서 어떤 것이 상품으로 올까하고 기다렸는데 반팔 셔츠가 상품이었네요. 사진으로 올려드릴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이 지난 4월 12일에 명동에서 한 "헤지스 의류 화보"의 한 장면입니다. 제가 이 사진으로 "베스트 찰나"에 선정이 되었답니다.(얼굴 반이 그늘이 져서 후보정하면서 노출을 조정했더니 사진의 품질이 엉망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