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몸매를 살리는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5. 13. 20:02

본문

반응형
예전에는 S라인이 몸매의 대세가 되었지만 이제는 S라인을 벗어나서 X라인이 대세라고 합니다. 물론 몸매에 신경을 더 많이 쓰는 여성이 아닌지라 평범한 몸매를 추구하고픈 남자이지만 이제 겨울내내 입었던 옷을 벗고나서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으려니 조금 신경이 쓰이네요.

아마 제가 해본 뱃살 빼는 방법 중에서 가장 효과가 좋았던 것은 식사량을 적당하게 줄인 후 물을 평소보다 2배가까이 더 많이 마시고 아침에 일어나서 식사하기 전에 약 30여분간 걷고 줄넘기를 20분간 하고 저녁에는 자기 전에 아침처럼 동일한 운동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체중을 줄이는 운동은 유산소 운동이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이 있더군요. 조깅처럼 무릎이나 발목에 무리가 가는 것이 아닌 점도 좋았고 좁은 공간에서도 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요즘에는 몸매를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 각종 보조용품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성인병의 주요원인이라는 뱃살 속의 지방(내장지방)의 연소에도 운동과 더불어 각종 보조제품을 상요하는 분들이 많으리라 봅니다. 다른 제품들은 물이나 다른 음료에 타 먹는 제품이 많으나 에스라이트 슬리머 DX는 하루에 한번 간단하게 마시는 앰플형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인 거 같습니다.[관련 홈페이지: http://www.vbprogram.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오늘 밤에도 줄넘기를 하러 갑니다. 체중조절에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운동이 줄넘기인 거 같구 또한 비용이 거의 안 드는 운동이기에 온 가족이 함께 해도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