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대 36만원을 지원받는 KTF 쇼킹 스폰서 제도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4. 30. 04:46

본문

반응형

작년에 광고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국민들에게 인식이 된 것이 아마 KTF  Show 광고였을 겁니다. 난데없이 극장에서 할인받기 위해 춤을 추는 여자, 또는 캐릭터가 나와서 "쇼 곱하기 쇼는 쇼"라면서 춤을 추는(이 춤도 어린아이들이 따라하거나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춘 적도 있죠)광고, 올해에는 이마트에서도 할인해준다는 쇼 광고 등도 기억에 남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제가 올려놓은 광고영상은 ktf의 쇼킹 스폰서에 관한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면 핸드폰을 구입할려는 소녀에게 원숭이가 주는 사과로 대변되는 공짜폰,  화려한 공작으로 대변되는 눈속임, 그리고 안 사면 겁을 준다는 의미로 늑대의 울부짖음이 잘 표현된 거 같습니다. 아마 이 영상을 보면서 요즘 핸드폰 구입을 하면서 가장 고민하는 것을 잘 나타낸 거 같습니다. 저 역시 요즘 터치폰이나 뷰티폰, 햅틱폰 등 최신 기종의 핸드폰을 볼때마다 2년 정도 쓴 제 핸드폰을 바꿔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예전처럼 통신사별로 주는 보조금이 사라진 이상 고가의 핸드폰을 구매하기가 꺼려지는 것도 문제구요.

ktf나 다른 이동통신사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 고객의 입장에서는 좋겠네요. 항상 느끼는 것이 요금도 요금이겠지만 각종 기능을 뺀 저렴한 핸드폰이 아닌 최신 기종은 항상 높은 가격이 책정이 되어서인지 구입하기가 꺼려지더군요. 사고 싶은 기기는 몇 달 후에 가격이 조금 떨어지면 살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