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azzys 컬쳐 클럽 2기에 선정

체험단 이야기/헤지스 컬쳐 클럽

by 곰탱이루인 2008. 3. 10. 18:51

본문

반응형
오늘 오전에 날라온 메일을 통해 지난 달에 신청한 "Hazzys 컬쳐 클럽 2기"에 선정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뭐 사실 신청할 때 지원서에 기재해야 할 내용을 봐서는 '에구 이거 뽑히진 않을거야~'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선정이 되었네요.

이번 주 토요일(15일)에 난생 처음 가보는 서울 시내의 호텔에서 2기 선정 기념 '오프닝 파티'가 열린다고 하네요. 드레스코드가 "화이트& 블랙"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입고 가야하나 걱정이네요. 화이트& 블랙인 옷이(와이셔츠는 화이트네요..^^) 없으니 정장 입고가긴 좀 그렇구....고민이 막 생기네요..

암튼 선정된 2기이니(이것말고도 mbc도 활동기간이 연장되었는데)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의류분야는 처음인데 잘 할지 걱정이 많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  드레스코드를 어떻게 맞춰야 하나요? 그날 바지는 편안한 청바지를 입을 예상인데 패션감각이 좋으신 분들께서 제게 작은 도움을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