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상품 도착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8. 2. 14. 10:54

본문

반응형


지난 달에 "블로그코리아"에서 시행하고 있는 "블로그 뉴스 룸"이벤트에 참가해서 1월의 미디어 블로그로 선정이 되어서 문화상품권이랑 lcd 먼지 닦는 제품(갑자기 이 제품의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ㅜ.ㅜ 일단 먼지 닦는 제품으로 할게요..) 액정 클리너를 받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문화상품권이랑 도서에도 선정이 되었는데 아직 책이 도착을 안 했네요. 우체국 아저씨가 늦은 저녁(6시가 넘은 시간인데)에도 배달을 하시는군요. 오늘 배정된 우편물 중이 얼마 남지 않은 거 같기는 한데 늦게까지 일하는 거 보면 안쓰럽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lcd 먼지를 닦는 제품 이름이 뭐죠? 요즘 잘 기억이 안 나는 단어들이 가끔 있네요. 저 제품이 "액정 클리너"라고 알려주셔서 이제야 기억이 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