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번째 "Daum" usb 메모리 선물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8. 1. 16. 11:28

본문

반응형
오늘은 일이 있어서 집에 아무도 없는데 낯선 번호의 전화가 오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받았다던 전화사기(핸드폰 번호인데 설마~~)거나 보험이나  펀드에 들라는 그런 전화인가 하고 받을까 말까 고민을 했습니다. (이 글은 예약포스팅입니다..그래서 어제 15일에 받은 겁니다)

그래도 (최근에 이런저런 이벤트- 티스토리 달력, 우수 블로거에 선정되어서 택배가 온 건 줄 알았더니 기억이 잘 나지 않는 이벤트(정말 기억력이 요즘 떨어집니다..)에 당첨이 되어서 "Daum"의 1G짜리 usb 메모리였습니다. 다른 분들도 받았다고 포스팅을 하셨는데 제가 기억이 정말 안 나네요...^^;;

암튼 이번에 받은 메모리입니다. 제가 전에 받은 512mb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는데 용량에 대한 부족한걸 잘 못 느껴서 이번에 받은 것은 주위 분에게 줄려고 합니다. ( 봉투에 제 연락처랑 이름이 적혀있어서 삭제를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