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에 저를 한없는 고통의 나락으로 떨어트린, 혹은 어머니가 해주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으로 인해 하루종일 배고픔의 세계로 이끈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새벽에 넓디 넓은 블로그의 세계를 돌아다니다가 "우리 농산물"과 관련된 글을 주제로 하여 작성한 후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우리 농산물의 소비를 늘리고자, 혹은 우리 농산물의 홍보를 위한 이벤트인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우리 농산물- 사과, 배, 오리, 토종닭, 토마토, 화훼-에 대한 글이나 이미지, 동영상으로 블로깅을 한 다음(어떤 방법이든 상관없다네요) 트랙백을 보낸 후에 댓글이나 방명록에 주소와 이름, 그리고 받고 싶은 선물을 1지망, 2지망으로 선택하여 기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른 아침부터 군침흐르게 만들었던- 물론 저만 그랬겠죠..- 예전에 어머니가 토종닭으로 만들어주시던고향의 음식인 "안동찜닭"으로 참여를 했답니다. 참여기간은 12월 한달동안이니 혹시나 "우리 농산물"에 관련된 글을 작성하신다면 이벤트에 참여를 해도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글은 블로그에 적혀진 이벤트의 의미입니다>
이 캠페인은 농림부와 농산물 자조금 단체가 우리농식품 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대국민 캠페인의 일환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우리 농산물을 먹는다는 것은 단순히 상품을 소비한다는 것 이상입니다. 그 안에는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할 문화와 미래 세대에 물려줘야 할 유, 무형의 소중한 자산이 담겨 있습니다.
[관련 블로그: http://kreiteam.tistory.com/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