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카드를 전달해 주는 이벤트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7. 12. 12. 18:33

본문

반응형
저처럼 솔로에게는 외롭게 만드는, 그러나 커플들에게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옵니다. 어릴 적에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손수 만들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할려고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손수 만드는 것보다 그냥 카드를 사는게 더 쉽고 경제적이라는 걸 알게 되면서는 손수 만들지 않았으며, 좀 더 커서는 카드를 줄만한 사람이 없어서 그런 것조차 하지를 않았네요.

예전보다 크리스마스 카드의 수요가 줄어든 것은 사실인거 같습니다. 오죽하면 우체국의 우편물 배달량이 가장 많아야 할 크리스마스나 연말에는 일반 카드 고지서나 각종 고지서가 크리스마스 카드와 같은 편지류보다 몇 배 많아진 것이 몇 년전부터였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멀티미디어 전문기업인 유경테크놀로지스(대표 김삼식www.myvilliv.com)에서 카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유경테크놀로지스에서는 12월 3일부터 13일까지 마이빌립(www.myvilliv.com)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올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서 사랑하는 사람이나 주위 사람들에게 보낼 크리스마스 카드의 내용을 작성해서 받는 사람의 주소와 이름을 기재한 후 등록하면 된다고 합니다.

참여자중에서 가장 따뜻한 내용을 올린 31분을 선정해서 빌립 X2 DIC 1명, "언더더씨" 시푸드 레스토랑 커플 런치 이용권 (1인 2매) 10명, CGV 영화예매권 (1인 2매) 20명 등 총 31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내용입니다. 당첨자 확인은 12월 14일에 마이빌립(www.myvilliv.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경테크놀로지스에서는 12월 한달 간 PMP 빌립 X2 AIO, X2 DIC, X2 DIC/DMB 구매고객에게는 퍼플아머 케이스와 추가배터리, 빌립이 제작한 크리스마스 카드 2매를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제품 문의 1588-0097(www.myviliv.com)
자료 제공처: 블로그코리아 뉴스룸

저도 이 글을 작성하자마자 이벤트 참가하러 갈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