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 글이 신문에 실린다네요(2편)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7. 11. 1. 21:49

본문

반응형
며칠 전에 스팸전화처럼 걸려온 전화 한통....
받을까 말까 고민중에 혹시 중요한 전화일까봐 받았습니다. 결국은 제 글이 신문에 실린다네요(1편)에서 말한 것처럼  신문에 실어도 되는지 문의를 한 것었습니다.
사실 그날 통화에서 언제 실리는 것인지 날짜를 제대로 못 들어서 저도 궁금했었는데 조금 전에 리퍼러를 확인하다보니 처음 보는 곳이 기재되어서 한번 확인차 갔더니 제 글이 실린 신문이더군요. [블로그의 원문 글]

난생처음 신문에 실린 것이라서....설레이기도 하지만(뭐 조금의 자화자찬하는 면이 있네요)....^^;;

덧붙이는 이미지는 오프라인 매체인 신문의 이미지가 아니라 인터넷판에서 갖고 온 것이네요. 아마 내일자 신문에 나올거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