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의도용] 명의도용 무료 사이트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24. 4. 8. 00:25

본문

반응형
[명의도용] 명의도용 무료 사이트

해마다 증가하는 명의도용을 이용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사이렌 24나 올크레딧과 같은 명의도용 무료확인 사이트에서 자신의 명의도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들 명의도용 무료확인 사이트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각 사이트별로 대부분 한달이라는 기간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 무료 서비스 기간이 지나면 서비스 종류나 사이트별로 매월 990원~2만원이라는 사용료가 부과되기도 합니다.

혹여 이 기회에 자신의 명의가 사용되고 있는 사이트(사용했던 사이트)를 알고 싶다면 무료로 가입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명의도용, 내명의로 가입된 사이트 확인하는 방법은?
이번 기회에 명의도용하여 가입한 사이트가 어딘지 궁금하여 싸이렌24에서 확인을 해 봤습니다. 마침 무료로 1개월동안 체험할 수 있어서 회원가입도 했습니다. 물론 사이렌 24 외에도 올크레딧에서도 명의도용 관련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 명의도용확인 및 방지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가기

사이렌 24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해서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입유무와 알리미서비스 차단설정등의 서비스로 명의도용여부를 쉽게 알수 있게 됩니다. 사이렌 24의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1달 이니 잘 기억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가입한 사이트들도 알수 있으니 오래되었거나 필요없는 사이트들은 확인후 탈퇴 처리하면 됩니다.

무료회원 가입후 주의할 점
사이렌 24의 경우 무료 기간은 1달이지만 실제 무료가 끝나고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간은 한달이 되기 3일 전이니 무료 체험 기간을 잘 기억해두고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탈퇴를 해야 결제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