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1 티스토리 달력 이벤트 응모

Photo

by 곰탱이루인 2010. 11. 8. 21:10

본문

반응형
이맘때면 티스토리에서 매년 열리는 티스토리 달력 사진 공모 이벤트가 어제부터 시작했네요. 12개월의 이미지에 해당되는 분들에게는 노트북이 이벤트 상품이 지급되고 그 외 1000분을 추첨해서 2011 티스토리 탁상용 달력이 지급되네요.

지난 2008~2010년 달력은 매번 받았는데 이번에는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워낙 사진 잘 찍는 분들이 많아서 노트북은 꿈도 못 꿀 거 같고 그냥 탁상용 달력이나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 사진은 2개의 포스트로 나눠서 응모할 생각입니다. 올해 사진을 많이 찍은 거 같은데 풍경사진은 많지 않고 대부분 인물사진이나 음식 사진이 많아서 인물사진인 경우 모델이 되준 분들에게 안 좋을 거 같아서 고르고 고른 사진이 몇 장 되지도 않네요.

우선 첫번째 포스팅에서는 올해 초 대천 해수욕장 부근에 있는 콘도에 놀러갔다가 새벽 일출을 찍으려다가 건진 사진과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안산 갈대습지공원"내의 풍경 사진으로 응모해봅니다.(포스팅에 원본 사진을 올리면 로딩이 느려져서 리사이즈한 사이즈로 올립니다)

<해변의 모래사장에 반영된 일출>

<안산 갈대습지 공원 풍경>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