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 2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박람회 온라인 사전등록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10. 9. 27. 19:11

본문

반응형
제 2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박람회 온라인 사전등록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서울 국제 유아교육 박람회에 한번쯤 참가해보시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이번 행사는 9월 30일~10월 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지난 4월에도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이번 박람회에도 관련 유아교육 업체에서 많이 참가하니 정보도 얻을 겸 주말에 한번 찾아보는 것도 나름 괜찮을 거 같네요.
이런 행사의 경우 빈손으로 가서 돌아오실 땐 두손 가득히 각종 정보가 든 팜플렛이나 다양한 깜짝 경품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물품을 받더라구요. 아마 이번 행사는 유아교육 행사이니 아이들 교육과 관련된 물품을 챙겨오실 거 같네요. 이번 행사는 유아전집과 영어 유치원관련 도서, 자료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헬스케어 등의 각종 정보와 유아를 위한 웨이팅 공간 놀이시설도 보강되었다고 하니 즐겁게 행사장을 돌아다닐 일만 남은 거 같네요.

아마 이번 행사장에도 택배 배송을 위한 공간이 있을 거 같은데 다양한 유아교육 교재나 기구를 사신 후에 무거울 경우 택배 업체를 이용하거나 선물할 생각이시면 택배업체를 이용하시면 될 거 같네요. 이번 행사도 역시 30~50% 가량 저렴하게 각종 교육기자재를 구매할 수 있을 거 같더라구요. 저도 이번 행사에 참여해서 조카를 위한 동화책이나 장난감 같은 걸 몇 개 사서 선물할 생각이에요.

아래 지도는 행사장 약도입니다.
사전등록을 하지 않고 행사장에 참가하면 성인은 5천원, 어린이는 3천원이라는 입장료가 있으니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고 입장료를 아끼는 것도 좋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