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유학박람회 온라인 사전 접수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11. 1. 14. 06:12

본문

반응형
세계유학박람회  온라인 사전 접수

이제 미국이나 해외 각지의 학교로 유학가는  분들이 많아졌더군요. 예전에는 대학생이나 대학원 유학을 가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고교생은 물론이고 초등학생들도 해외 유학을 가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해외 유학을 갈려는 학생이나 학부모님을 위해 코엑스에서 열리는  WEF 세계유학박람회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어제부터 행사가 시작되어
내년인 2011년 1월 20일까지 서울 학여울 SETEC에서 WEF 세계유학박람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런 유학박람회의 경우 온라인으로 사전접수를 할 경우 입장료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사전접수를 한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세계유학에 관심이 있거나 정보를 얻으시려는  분들은 한번쯤 무료상담이나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참가하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유학 박람회  사전접수하러 가기

2011 세계유학 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유학, 어학연수, 해외 인턴쉽 박람회로 최신 해외 학교 정보와 국내 최고의 유학 인턴쉽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행사이므로 유학관련 정보를 얻기 쉬운 행사입니다. 더구나 세계 20여국 100개 교육기관의 특별제공 장학혜택까지 제공되어서 경제적인 혜택을 받으면서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더구나 서울에서만 열리는 것이 아니라 전국 10여개 도시에서도 유학 박람회가 열리는 것이라서 지방에 계시는 분들도 쉽게 해외 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지방도시 행사 일정]


[사전 접수자 이벤트 경품]

해외 학교로 어학연수나 유학, 인턴쉽 등을 떠나기 전에 미리 정보도 파악하고 준비를 해서 갈수록 현지에서는 큰 도움이 됩니다. 무작정 아무런 정보도 없이 가는 것보다는 국내에서 정보를 얻고 가는 것이 더 좋겠죠?

2011년 세계 유학 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유학관련 행사이므로 유학관련 정보나 현지 교육기관의 상담가를 만나볼 수 있는 행사랍니다. 이번 행사부터는 미리 회원가입을 하고 사전 등록을 해야 참가비가 무료가 된답니다. 그러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회원등록을 하시고 세계 유학 박람회에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세계 유학 박람회  사전접수하러 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