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mbc 서비스 평가단 1기 선정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7. 9. 3. 19:34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iMBC(www.imbc.com)가 ‘서비스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7일 접수를 받기 시작한 ‘iMBC 서비스 평가단’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 ‘iMBC 다시보기’나 ‘드라마 홈페이지’의 장·단점 및 개선 아이디어 등 주어진 주제에 대한 본인의 의견서가 포함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평가단은 소정의 기념품과 ‘VOD 월간 자유이용권’을 지급받는다. 매월 1회 서비스 리포트 작성, 신규서비스 출시 시 베타 테스트 등의 활동에도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매회 리포트 제출 시마다 기본적으로 ‘VOD 월간 자유이용권’의 혜택이 주어지며, 매월 우수평가단으로 선정되면 별도의 혜택이 있으며 1기 서비스 평가단은 다음달부터 내년 3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iMBC 관계자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 및 제안 아이디어를 정기적으로 듣고 이를 해당 서비스에 반영,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함으로써 고객과의 유대감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오후 4시가 넘어서 메일을 확인하니 이런 메일이 왔네요. 분홍색 box의 내용은 서비스 평가단이 공고되면서 나온 역활이랍니다. 예전에는 개인 사정으로 못 본 프로그램을 유료로 다시보기를 중점적으로 보았다고 하 면 요즘은 그 다시보기 기능에 실시간 방송인 "ON AIR" 기능이 있어서 나처럼 작업하면서 거실에 가서 텔레비젼을 볼 수 없는 사람은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다행인 것이다.

6개월간의 활동기간동안 매달 리포트 작성을 해야 한다는 것이 조금 부담(신청서 제출시 주제선정이 두리뭉실하게 서술하였거든요..)스럽긴 하지만 열심히 활동해볼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