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부스터, 게임부스터 다운로드, Game Booster v1.4 다운로드

유용한 정보/컴퓨터 tip

by 곰탱이루인 2010. 7. 10. 06:32

본문

반응형
게임부스터 다운로드, 게임부스터, Game Booster v1.4 다운로드

Game Booster(게임 부스터)는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 동안 잠시 쓰지 않는 프로그램들을 중지시켜 메모리를 어느 정도 확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의 메모리를 많이 점유하는 고성능의 게임이나 프로그램들을 실행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Game Booster는 주로 저사양 컴퓨터에서 최신게임을 할때 사용하면됩니다.고사양의 게임을 실행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좋아하시는 분들은 컴퓨터 CPU와 메모리의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게임부스터'를 사용해서 게임을 실행한다면 조금 더 나은 모습을 보게 될 겁니다. 또한 해당 게임관련 파일들만 조각모음을 해주어 하드디스크 또한 game Play에 집중시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게 주목적입니다.

저사양의 컴퓨터에서 고사양 온라인 게임을 하고싶은 분들에게 약간이나마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아래 첨부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실행시키면 됩니다.

[다운로드]
마우스 원클릭으로 손쉽게 최적화 모드로 변경할 수 있어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프로그램은 백그라운드 프로세서를 일시적으로 중지시키고 메모리를 청소해서 프로세서의 실행을 강화해줍니다. 물론, 사용자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항목에 대해서는 체크를 해제해서 사용 금지를 풀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실행중인 서비스의 이름과 상태를 리스트 형태로 보여줍니다. 기본적으로 모두 선택이 되어 있지만 사용자가 체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Switch to Gamming Mode 버튼을 누르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프로그램중 일시 중지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체크를 해서 Close Them 버튼을 누르면 종료가 되고 자동으로 서비스를 중지시켜서 게임 실행에 최적화된 상태로 만들어줍니다.

[Game Booster v1.4 설치]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합니다.(다국어를 지원하니깐 영문판을 설치해도 나중에 한국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불필요한 서비스 목록을 선택한 후에 [게임모드 전환]버튼을 클릭하면 또 다른 실행중지할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게임 부스터를 종료하면 다시 원상태로 실행되니 다운로더 같이 계속사용할 프로그램만 남기고 모두 체크하면 될 겁니다.
아시다시피 게임부스터는 불필요한 시스템 서비스를 게임 전에 일시 정지해서 필요한 메모리를 확보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즉, 메모리가 부족해서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에 불편함이 없다면 그리 큰 효과를 볼 수 없을 겁니다. 게임부스터를 이용해서 온라인게임 성능향상, 렉 감소, 화면프레임 증가등의 원리중에 하나는 게임을 하는데 필요한 프로세스(process) 외에는 다 종료시켜주어 CPU와 메모리를 오직 Game에만 집중하는 것입니다.
또한 Game Booster v1.4에는 디스크 조각 모음을 지원하고 있으니 특정 프로그램을 조각모음을 해서 실행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