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대방 삼거리역 대왕돈까스

food

by 곰탱이루인 2010. 2. 18. 20:22

본문

반응형
돈까스 좋아하세요?
최근에 제가 자주 가는 카메라 관련 사이트인 slrclub.com 에 왕돈까스에 대한 포토에세이가 올라왔더군요. 신대방 삼거리역 부근에 자리한 "온누리에 生 돈까스 전문점"은 일반 돈까스가 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푸드파이터란 시합에 나올 크기의 "대왕 사이즈"의 돈까스가 있어서 몇 몇 분들이 도전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 곳을 찾아가는 방법은 신대방 삼거리역 3번출구로 나와서 편의점을 끼고 좌회전해서 골목으로 1분도 채 안 되는 거리를 걸어 가시면 식당이 보일 겁니다. 도전하는 왕돈까스를 5분 이내에 완료하면 6개월간 무료, 9분 이내에 드시면 5회 무료, 20분 내에 먹으면 무료지만 다만 도전에 실패할 경우 7000원을 내시면 된답니다.
주인 아저씨에 따르면 "고기 7인분 이상 먹지 못 하면 도전하지 마세요"라고 할 정도로 평범한 사람이 20분 이내에 먹을 수 있는 확률은 그다지 높지 않다고 합니다. 뭐 들리는 말로는 이 곳의 왕돈까스 도전 성공률이 겨우 2%도 채 안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 이미 slrclub에서 왕돈까스의 양을 보고 갔기에 도전할 마음이 생기지 않더군요. 만일 도전하신다면 우선 돈까스를 다 썰어놓고 드시는 게 나을 겁니다. 튀겨진 고기를 먹을 때마다 썰어서 먹을려면 채 식지도 않으므로 미리 다 썰어놓구 무작정 입에 넣으시면 성공할 수 있을 거 같더군요.
그리고 돈까스 외에도 머슴밥이라고 할 정도의 밥 한 그릇이 같이 나오므로 접시 위 소스에 밥을 비벼서 드시는게 조금이나마 성공할 수 있을 겁니다. 참, 전에 푸드파이터 관련 만화를 본 적이 있는데 처음엔 잘 넘어가는 음식도 일정한 양을 먹으면 위장이 안 받아준다는데 이럴 때 물을 조금 마셔가면서 드시는 게 작은 팁이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아래 사진은 도전에 성공한 분들의 사진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