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지스 5기 컬쳐클럽 모집

체험단 이야기/이벤트- 체험단 모집

by 곰탱이루인 2009. 8. 31. 11:17

본문

반응형
LG패션의 브랜드인 헤지스"HAZZYS"가 체험단(컬쳐클럽)을 모집하고 있네요. 작년 봄에 제가 2기로 활동해서 최종 활동순위 2위를 했었는데 벌써 5기를 모집하네요. 2기까지는 지원서로 선정했는데 3기부터는 면접이 추가되어서 최종 선정하는 거 같아요.

여기서 헤지스 컬쳐클럽이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 가치에 문화적 동질감을 느끼며, 스스로 문화 컨텐츠를 만들어 즐길 줄 아는 'Stylish'한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 선발대상 : HAZZYS와 함께 문화를 즐기기 원하는 20~30대 남녀
▶ 응모기간 : 2009년 8월 25일 ~ 2009년 마감(미정 추후공지)
▶ 지원메일 : shinehazzys@naver.com
선정과정 : 1차로 자기소개서나 활동계획서 등(첨부 파일을 보세요), 2차로 면접
   ※ 아직 어떤 활동을 할지, 컬쳐클럽에 선정된 분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이 정해지지 않아서 추후공지할 거 같습니다.

4기들의 화보촬영(연세대)

참고로 홀수기수는 가을~겨울에 활동, 짝수기수는 봄~여름에 활동하는데 공통된 것은 헤지스 의류를 입고 화보촬영의 모델과 포토그래퍼로 활동하는 미션이 있고 불우한 환경의 아이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활동이 있네요. 주로 어린이대공원(혹은 인근 선화예고)에서 아이들과 하루를 보내는 활동이랍니다.  그 외에는 팀별로 주어지는 헤지스 홍보 미션이나 주어진 상품권으로 매장에서 의류구매하는 미션이 주어질 거 같습니다. 


*지원서 양식은 첨부파일로 올려둡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