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지스 컬쳐클럽 4기 모집

체험단 이야기/이벤트- 체험단 모집

by 곰탱이루인 2009. 3. 25. 11:42

본문

반응형
작년 이맘때에 헤지스 컬쳐클럽 2기로 활동했는데 어느새 지난 초겨울 무렵에 3기가 모집되어 활동을 시작해서 2월 말에 활동이 마감이 되었는데 오늘부터 헤지스 컬쳐클럽 4기가 모집이 되네요.

헤지스 컬쳐클럽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 가치에 문화적 동질감을 느끼며, 스스로 문화 컨텐츠를 만들어 즐길 줄 아는 "stylish"한 사람들의 모임이라고 합니다. 뭐 이런 어려운 단어로 정의하기가 어렵긴 하지만 선정된 많은 분들과 활동하면서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서 즐거움을 느끼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헤지스 컬쳐클럽에 선정이 되면 화보촬영(2기는 명동에서 3기는 연세대에서 모델과 포토그래퍼로 활동했습니다.)을 하고 와인강좌나 다양한 문화모임, 사회 봉사 등의 활동을 통해서 헤지스가 추구하는 문화를 만들어가며 이를 알릴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이 부분은 매 기수마다 조금씩 변화가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최종 발표후 오리엔테이션에서 알려질 겁니다)

헤지스 컬쳐클럽에 선정되면 우선 35만원 상당의 헤지스 의류가 증정이 되고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해주며 최종 활동종료시 우수팀에게는 의류 상품권이 증정됩니다. 그리고 우수활동을 한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의류상품권, 2등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3위 3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또한 LG패션 인턴십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 이미지에 나온 선발대상과 기간, 방법 등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지난 3기에도 제가 올린 체험단 모집글을 보고 신청해서 최종 선정된 분이 몇 분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신청해서 4기 활동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장소나 활동 기간 내에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