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영의 다이어트 워-시즌 3"참가자들 치어리더 도전기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9. 7. 2. 08:45

본문

반응형
지난 주에는 현영씨가 진행하는 "다이어트 워-시즌 3"를 녹화하는 문학 야구장에 바이럴블로그의 초대를 받아서 다녀왔습니다.  후덥지근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구장을 찾은 관중들은 많은 편이었답니다.  7월부터 방송될 현영씨가 진행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다이어트 워- 시즌 3"의 참가자들이 일일 치어리더에 도전하는 녹화 장면을 취재도 하고 더불어  진행자인 현영씨와 인터뷰를 위해 야구장으로 간 거랍니다.
다이어트에 관해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스토리온에서 방송하는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다이어트 워"를 보셨을 겁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홈팀인 SK 와이번스의 응원석에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현영씨가 나타나니 경기장내 많은 분들이 현영씨만 쳐다보고 사진을 찍는 분들, 친구에게 야구장에 현영씨가 왔다고 전화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현영씨가 진행하는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다이어트 워- 시즌 3"중 야구장에서 일일 치어리더로 활동하는 것을 촬영하기 위해 야구장에 왔는데 많은 분들이 현영씨가 온 것을 반겨해주시더라구요. 관중들의 사진 촬영요청에도 선뜻 호응해주시더라구요.
 
 (ⓐ:치어리더 ⓑ: 촬영중인 관계자 ⓒ: 현영씨 ⓓ: 다이어트 워 3 참가자들 ⓔ: 관중과 인사하는 현영씨 
  ⓕ:프로그램 참가자 ⓖ: 응원 과정을 알려주는 치어리더 ⓗ: 치어리더 중인 프로그램참가자)

이날 "다이어트 워-시즌 3"에 참가하는 분들이 응원단석에 올라서서 직접 치어리더로 활동하는 장면을 촬영중인 장면을 몇 장 찍었네요. 열기 가득한 관중석의 모습을 촬영하시는 분도 있구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정말 적극적으로 응원을 하시더라구요. 사진에 나온 것처럼 수 많은 관중들 앞에 선다는 것이 어쩌면 꺼려질 수 있는데 모두들 잘 하시더라구요.
  (ⓐ:홈팀을 응원하는 A팀 참가자들 ⓑ: 응원중인 참가자 ⓒ: 일일 치어리더가 된 참가자 
   ⓓ:관중의 모습을 담는 촬영자)
              (ⓐ:관중들에게 인사하는 현영씨 ⓑ: 5회 클리닝 시간에 치어리더와 함께한 참가자들 ⓒ: B팀 참가자)

응원하는 중간에 블로거의 인터뷰 요청이나 사진촬영에도 잘 응대해주시는 분도 있네요. 아마 프로그램 참가에 대한 질문이나 다이어트에 관해서 질문한 것이 아닐까 추측되네요. 

이렇게 일일 치어리더로써 응원하는 "다이어트 워-시즌 3" 참가자들의 모습을 담고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현영씨와의 인터뷰를 위해 자리를 잠시 이동했습니다. 현영씨와 테이블에 앉아서 인터뷰하는 블로거는 네이버 블로거인 "악동"님이구요 곁에 서 있는 분은 네이버 블로거인 "현준맘"이시네요. 전 인터뷰하는 장면을 사진으로 담다보니 사진에는 없네요.

현영씨와의 짧은 인터뷰 시간이 끝나고 나서 5회 클리닝 타임에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SK팀의 치어리더와 함께 공연을 보여주는 시간이 있더라구요. 모두들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관중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리라 생각되네요.

해외에서 방송된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국내의 많은 분들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로 인해 국내에서도 다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들이 기획되어 방송되었습니다. 연애, 디자인,요리, 다이어트 등 많은 컨셉으로 촬영된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 것은 아마 바이벌로 진행되는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의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재미를 주는 거 같습니다. 

연예인 중에서 가장 멋진 몸매를 지닌 현영씨가 지난 "다이어트 워-시즌 2"에 이어 진행하면서 12명의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이나 몸매유지법을 전수해 줄 거 같네요. 사실 이날 현영씨 인터뷰를 하면서 현영씨의 멋진 몸매에 감탄한 분들이 저 말고도 많이 있더라구요.

참가자 12명이 팀으로 나눠서 총상금 3천만원을 목표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살과의 전쟁을 벌이게 됩니다. 이번 야구장에서의 치어리더 도전기를 통해 많은 분들 앞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는 모습을 열심히 하는 장면들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프로그램 관련 정보는 http://www.onmoviestyle.co.kr/dietwar/ 에서 더 많이 알 수 있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워-시즌 3"은 7월 5일 밤 12시에 첫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워-시즌 3" 배너랍니다.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9월 13일에 드디어 "다이어트 워 시즌 3"의 최종 우승자가 방송되는 날입니다. 8월 말에 마지막방송편을 취재하기 위해 촬영장인 수원의 모 호텔로 갔습니다.이에 관련된 포스트를 링크로 걸어두겠습니다.

우승자가 궁금하다구요? 그럼 링크를 걸어둔 "다이어트 워 시즌 3의 최종 우승자는 누구?"를 클릭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