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에 필립스 mp3 Gogear 아리아 제품을 수령받았답니다. 지난 달에 필립스에서 출시한 mp3 2종류의 체험단을 200여분을 선정하는 이벤트가 열려서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어 받은 제품이랍니다. 사실 필립스라고 하면 냉장고나 전기 주전자 등 가전제품이나 면도기, 제모기 등 생활용 가전제품 회사인 줄 알았는데 필립스에서 mp3를 판매하는 건 최근에야 알게 되었네요.
택배를 받아보니 그다지 큰 박스가 아니더라구요. 문고판 정도 크기의 박스라서 그 안에 든 제품 포장박스 크기도 크진 않을거라 생각한 거죠.
제품을 확인할 수 있게 포장 박스의 일정 부분은 오픈된 상태(포장박스는 오픈이지만 속에 투명 케이스)로 인해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투명 케이스 및 파란 색을 지닌 포장지로 인해서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포장박스인 거 같네요.
8기가의 용량에 커널형 이어폰과 설치 CD, 사용설명서와 품질 보증서, 여유분의 고무로 된 이어폰 부분이 있네요. 또한 USB 연결 잭으로 충전과 파일전송이 되기에 충전이 편리할 겁니다.(다만 여행시 USB 연결을 못 할 경우 아쉬울지도 모르겠네요)
아래 이미지는 mp3 액정의 포장지도 뜯지 않은 상태로 찍은 거랍니다. 타 회사의 mp3를 구매했을 때는 액정 보호 필름이 들어있어서 잘 사용했느데 이번 제품에는 그게 없어서 하나 구매를 해야될 거 같네요. 필립스에서 자사 mp3의 장점이라고 내세우는 FullSound 음장효과를 들어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삼성의 K3보다는 더 나은 거 같네요.(귀가 막귀라서 음장효과의 장단점을 잘 비교하긴 어렵긴 하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