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험단 모집]한화프렌즈 2기 모집

체험단 이야기/이벤트- 체험단 모집

by 곰탱이루인 2009. 5. 30. 12:13

본문

반응형
년에 처음 활동을 시작한 한화 체험단이 올해는 "한화 프렌즈"라는 이름으로 체험단 2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다른 체험단에 비해서 한화그룹 체험단의 경우 한화 그룹 전체 계열사들을 체험하실수 있는 특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10월에 있을 여의도 불꽃축제에서도 낮부터 미리 가서 자리를 잡을 필요없이 한강 바로 앞 가장 좋은 좌석을 2대나 제공하므로 편하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올해 한화체험단은 "한화프렌즈"로 이름을 바꿔서 활동하게 되었네요. 올해는 7월부터 11월 28일까지 활동하게 되는데 한화그룹의 다양한 계열사를 체험활동을 통해 경험하게 됩니다. 알다시피 한화그룹의 계열사는 서울프라자호텔, 빈스앤베리즈, 63빌딩, 한화리조트 등이 있답니다.

즉, 체험단 기간 내에 위에서 말한 회사들이나 장소를 경험하게 된답니다. 작년에 활동하면서 가장 아쉬웠던 것은 경주 한화리조트를 경험하는 미션에 참가하지 않았다는 거네요. 1박 2일동안 경주에서 보내는 건데 올해는 어느 리조트를 경험할지 기대가 되네요.


체험단 활동이 어려울 거라 생각하시는데 의외로 쉽답니다. 미션 중에서 자신이 선택한 미션에 참여해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답니다. 한화그룹 사이트에서 보니 남녀 구분도 없고 20~30대를 선정한다고 하니 직장인들도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한화그룹 체험단 활동에 관해 궁금한 게 있다면 제 블로그의 한화그룹 체험단이란 곳을 보시면 될 겁니다.

자~ 여러분 신청하시고, 응모 페이지에 추천자 이름에 "루인" 추천이라고 써주시는 센스~ 저 "루인" 추천이면 아마도 다른 분보다 프리미엄 알파가 있을 것입니다. 이래뵈도 작년에 한화체험단에서 활동순위 3위를 했거든요. 


신청은 아래 링크된 한화그룹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홈페이지의 참여 배너가 뜬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