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VLUU PL10]삼성동 곰씨네 우겹살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5. 13. 22:29

본문

반응형
"이 포스팅의 사진은 삼성 VLUU PL10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원본을 포토웍스를 이용해서 밝기 조절 +1, 자동레벨, 선명하게 1, 비네팅 효과 1을 주었습니다."

오늘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09 서울 국제도서전에 다녀왔습니다. 코엑스에 도착한 시간이 점심시간이라서 예전에 이용했던 곰씨네에서 우겹살을 먹었답니다. 같이 간 그녀가 나름 만족해서 다행이네요. (곰씨네 위치는 첨부된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일단 주문한 우겹살이 나오기 전에 깔리는 밑반찬을 담아보았답니다. 우선 먼저 손길이 간 계란 장조림이랍니다.
콩나물무침인데 별로 손이 안 간 반찬이네요.
고기를 먹을 때 느끼함을 다소나마 없애주는 시원한 동치미 김치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듯한 맛이 괜찮더라구요.
어묵조림이네요.
동치미와 함께 가장 맛있었던 무 생채네요...전에 일행들과 함께 왔을 때도 가장 맛스러웠던 반찬이었거든요.
상추와 깻잎, 그리고 풋고추인데 다소 양이 적어서 맘에 들지 않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우삼겹이 나왔답니다. 마치 차돌박이처럼 불판에 올려놓으면 금새 익어가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를 담아볼랬는데 손이 흔들려서 결국 흔들린 결과물을 얻었네요.
자, 이제 고기를 먹었으니 입가심겸 배를 채울만한 것으로 김치말이 국수를 시켰답니다.큼지막한 고기가 함께 나오는데 고기보다는 시원한 김치국물을 베이스로한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