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달 애드센스 수표 도착[특급배송]- 환전기

Adsense

by 곰탱이루인 2009. 5. 7. 14:28

본문

반응형
지난 달에 애드센스 수표가 보통때보다 약10여일 정도 늦게 도착을 해서 혹시 중간에 분실된 것이 아닌가라는 걱정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달은 3월달 수익이 좀 많은 편이라서 배송료 24$을 지불하더라도 괜찮아서 처음으로 DHL을 통한 특급배송을 이용해보았네요. 보통 특급배송이 매월 1일~3일 사이에 도착하던데 이번 달에 처음 신청한거라 5일이 되어도 배송추적을 할 코드가 발생하지 않길래 걱정이었는데 어제 배송하시는 분이 전화를 주셔서 다행히 첫 특급배송을 이용해서 수표를 받았네요.

자, 수표를 받았으니 인증샷을 올려야겠죠? DHL로 처음 받은건데 지난 달부터 특급배송의 수표는 인도에서 발행되는 거 같네요. 대신 일반배송으로 받는 수표는 스웨덴에서 발행되던데요. 
이건 이번 달에 받은 수표랍니다. 개인정보와 수표 금액, 그리고 각종 no. 모자이크를 하고 올릴겠습니다.

***환전기
어제 특급배송을 통해서 받은 수표를 전에 이용하던 인천의 동인천 지점을 이용할려고 했는데 액수가 1000불 가까이 되어서 추심 후 매입 밖에 안 된다는 이야기를 지난 달에 들어서 이번에는 무역업체를 운영하는 분이 주변에 있어서 그 분이 거래하는 지점에서 추심전 매입으로 거래를 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거래한 곳은 오이도의 시화 방조제 부근에 있는 "기업은행 시화 철강단지 지점-생긴지 얼마 안 되었답니다"에서 했습니다. 집에서 바로 가는 버스가 있어서 40분 정도 버스타고 갔네요.

지난 주 금요일에 70원 가까이 폭락하던 원달러 환율이 점차 하락하는 추세라서 한시라도 빨리 환전하는 게 낫다고 생각했는데 환전하고 나오니 바로 5원이 내렸더라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