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VLUU PL10] 주말 나들이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5. 4. 13:48

본문

반응형
"이 글과 관련된 이미지는 삼성 VLUU PL10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지난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마치 여름날씨처럼 무덥던 4월 초에 비해서 이번 주는 따스한 봄날씨 같아서 가족들과 나들이하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되네요. 저는 어린 조카 녀석과 함께 집 근처에 있는 한양대학교 안산 캠퍼스로 외출을 했답니다.

집 근처 도시락 판매점에서 도시락을 마련해서 어린 조카 녀석 손을 잡고 집을 나섰답니다. 대학교 내에 작은 호수도 있고 산책로도 있어서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 아침 저녁으로 운동삼아 걷는 분들이 많은 곳인데 낮에는 사람들이 없어서 갖고간 도시락을 먹고 조카랑 놀다 왔네요.(호수를 찍어서 파노라마 사진처럼 만들어 본다고 했는데 한 눈에 티가 날 정도네요. 다음에 광각 렌즈 사서 DSLR로 촬영해 봐야겠네요)
이건 돈까스덮밥인데 제가 먹을 도시락이랍니다.
다음 도시락은 조카랑 친척 누나가 먹을 "칠리포크 스페셜" 도시락입니다. 
인터넷에서 메뉴를 보고 도시락점에서 주문했는데 홈페이지에 나온 이미지랑 다르다고 조카녀석이 칭얼거리더라구요. 홈페이지에 나온 메뉴 사진들은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와서 조카가 그걸 보고 자기가 먹을 메뉴를 결정한건데 달라서 자기 도시락이 아니라고 떼를 쓰더라구요.
이제 도시락을 먹었으니 호수가 주변으로 조카랑 누나는 산책을 하고 전 카메라를 들고 사진 찍을려고 돌아다녔답니다. 산책로 주변에 작은 나무들이 이제 푸릇푸릇한 새잎을 내보이고 있더라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