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카콜라에서 출시한 "조지아 커피" 리뷰

food

by 곰탱이루인 2009. 3. 12. 15:47

본문

반응형
차태현이 등장하는 캔커피 광고를 보셨나요?  마침 블로그코리아에서 코카콜라에서 출시한 "조지아 오리지널" 캔커피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해서 냉큼 신청했는데 많은 분들이 신청하셔서 설마 당첨될거라고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당첨 메일을 받고 며칠 전에 30개의 캔커피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사실 리뷰어를 모집할 때 조건이 "나는 ****한 회사가 좋다"라는 문구를 작성해서 신청하면 된다길래 맘대로 작성해서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지금 제가 신청한 문구를 보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을 정도로 대충 작성한 느낌이네요.

30개의 캔커피를 들고 오신 택배아저씨가 저를 마치 이상한 눈빛으로 바라보고서 캔커피 박스를 건네주고 갔습니다. 평소 편의점에서 캔커피를 구입하기보다는 바나나 우유나 생수를 즐겨 사먹는 편이었는데 이번에 캔커피를 받게 되니 외출할때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주로 캔커피를 차갑게 만든 상태에서 즐겨 마시기에 냉장고에서 차갑게 되길 기다렸다가 마셨는데 차가움과 끝에 느껴지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야 하나요? 제 혀가 그리 미각적으로 뛰어난 편이 아니지만 "조지아 오리지널"은 마시기에 적당하더군요. 그리 단 맛도 강한 편은 아니구요.
나른한 오후에 한 모금 마시는 커피.....그게 캔 커피이든 향기로운 원두커피이든 단 맛이 강한 자판기 커피이든지 간에 그 한잔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여유가 좋은 게 아닐까 싶네요. 어느 분의 말씀처럼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보다는 누구와 그것을 먹는게 더 중요하다는 말처럼 누군가와 마시는 커피 한잔....이 더 좋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