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월 애드센스 수익금 환전기

Adsense

by 곰탱이루인 2009. 3. 10. 08:15

본문

반응형
지난 1월달에 블로거뉴스에 몇 번 오르고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어 방문자가 좀 많아서 1월달 수익이 제가 진해에 내려가는 날 도착해서 어제 환전을 했습니다. 

요즘 들어 방문자 수와 클릭 수는 늘어나는 편인데 광고 단가가 낮아서 예전에 비해 수익이 좀 많이 낮아진 거 같네요. 지난 2월 중순부터 블로그 스킨에 광고를 제 나름대로 최적화를 해서 클릭이 약 2배 정도 늘었습니다. 

주위에서 애드센스 수표를 추심전 매입이냐 추심후 매입을 해주는 곳을 찾게 되는데 저는 안산의 시화공단에 있는 기업은행 지점에서 이번에 바꿀려고 했는데 부평에 볼일이 있어서 인천에 가게 되어서 동인천역에서 내려서 신포시장 내에 있는 기업은행에서 환전을 했습니다.

신포시장 내 기업은행을 지난 1월과 2월에도 갔었는데 담당해주시는 여직원님이 추심전으로 해줘서 괜찮더군요. 이제 어느 정도 수익이 늘어서 매달 수표를 받을 수 있게 될 거 같네요. 물론 수익이야 겨우 100불 넘어서는 수준이라 다른 분들에 비해서 많이 부족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