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WC에서 공개된 다양한 디자인의 LG 핸드폰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09. 2. 19. 07:43

본문

반응형
14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09 전시회에서 LG전자에서 전시한 손목시계형 핸드폰의 모습을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 디자인은 위키오(http://www.wikio.com)라는곳에서 "LG전자의 핸드폰"이라는 단어로 검색을 하니깐 LG전자가(http://www.lgblog.co.uk/) 운영하는 영국주소의 블로그가 있더군요.

요즘 LG전자에서 출시되는 핸드폰의 디자인이 점점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는 거 같아서 앞으로 국내 출시될 제품의 디자인도 기대하게 만듭니다. 이번 MWC 행사에서 LG전자는 친환경적인 휴대폰(태양광으로 10분 충전해서 3분통화 가능한)도 공개한다는 내용도 본 거 같습니다.

LGblog에 올라온 글 중에서 간략한 내용과 다양한 핸드폰 디자인의 이미지를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전체 글은 LGblog에서 보시는 게 나을겁니다.(영어로 된 사이트라서 제품의 간략한 스펙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GD910이라고 불리는 "손목시계형 핸드폰"의 스펙은 풀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가진 휴대 전화가 3G 폰과 카메라를 내장한 손목시계형 모습을 띠고 있습니다. MP3 기능도 있으며 블루투스도 지원하고 음악을 듣는 도중에 문자가 올 경우에도 수신과 송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시계의 기능도 지원된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이번 MWC행사에서 공개된 LG전자의 디자인을 보니 앞으로 국내 출시될 제품에 반영될 거라는 기대를 갖게 하네요. 아래 사진의 휴대폰은 숫자 키패드가 투명해서 뒷 편의 구슬을 볼 수 있네요.
아래 두장은 아레나폰, GN730, GD900이라는 제품의 디자인입니다. 아이폰과 비슷한 모습이기도 하지만 아이폰은 시장에서 선두주자이므로 후발업체에서는 디자인 작업시 참고했으리라 생각합니다.

아레나

아레나폰, GM730, GD9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