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을 앞둔 동생에게 SK2 화장품 선물하기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9. 1. 9. 11:56

본문

반응형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여성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 것인지 주변에 물어보는 남성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선물을 추천하겠지만 그 중 꺼려하는 것중 하나가 기초 화장품추천일 것입니다. 아무래도 화장품은 각자 사용하는 제품이 있고 또한 자기 피부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남자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어느 특정 메이커 제품을 종류별로 다 구비해서 사용하기 보다는 파운데이션은 A사 제품, 아이크림은 B사 제품, 에센스는 C사 제품, 영양크림은 D사 제품 등 여러 회사의 제품을 혼합해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일 것입니다.

20대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새해다짐 세트


제 여동생이 오월의 신부가 된다고 제게 미리 피부관리를 위해 SK2 선물세트를 선물해달라고 하더군요. 평소에 여동생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별로 해 본 적이 없어서 결혼하기 전에 피부관리를 위해 화장품을 구입해줄려고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찾아봤는데 신세계 몰에서 행사를 하길래 지난 번에 경기관광공사에서 받은 상품권을 판 돈을 보태서 구입해야겠습니다.


제가 여동생에게 선물할 SK2 화장품 세트는 "20대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새해다짐 세트"입니다. 이 제품에 포함되는 구성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련 홈페이지: http://www.sk2.co.kr]

  •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75ml
  •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로션 150ml
  • 페이셜 리프트 이멀젼 30g(한정수량)  (제품 이미지는 첫번째 이미지를 보시면 됩니다)
오월의 신부가 되는 여동생이 조금 더 아름다운 신부가 되길 바라며, 행복한 가정을 꾸미길 소망합니다. 이제 행복할 때나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반려자를 만나서 가정을 만든다고 생각하니 놀라울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난 것을 느낄 수 있네요. 작년 연말에 아는 블로거가 조카가 생겼다고 사진을 올려서 조카를 갖고 싶다는 열망을 불지르셨는데 저도 내년 쯤에 귀엽고 이쁜 조카가 생길거 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