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종교적인 행사에서 벗어나서 모두가 즐기는 크리스마스가 이제 3일 남았습니다. 경기가 예전에 비해 많이 나빠졌지만 연인, 가족끼리 연말이나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겨울이라는 계절로 인해서 스키장으로 가시는 분들이 대다수이지만 부모님을 위해
겨울온천여행을(온천과 함께 물놀이 시설이 있는) 가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파(온천)라고 하면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이나 가는 곳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의외로 젊은 연인, 가족끼리 가서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온천만이 아닌 물놀이 시설과 남녀노소가 다 함께 즐기는 온천테마파크형식으로 시설들이 설치된 곳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위 사진에 나오는 곳은
덕산스파캐슬의 모습입니다.
덕산스파캐슬이 다른 지역의 온천테마파크와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 시설 49℃ 덕산 온천수가 공급되는 덕산 스파캐슬은 대한민국 대표 스파시설인 ‘천천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덕산 스파캐슬 ‘천천향’은 실내 스파시설 이외에 야외 4가지 테마공간에 약 20여 가지의 스파 및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편안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습니다. 주요 놀이시설로는 온천수 토렌트리버(급류파도풀)와 고저가 반복되는 마스터블라스터 (워터슬라이드)등이 있으며 사계절 내내 운영되어 한 겨울에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49℃ 덕산온천수-스파캐슬 전 업장에 공급되는 덕산온천수는 약 알카리성 수소탄산나트륨형 게르마늄 온천으로 평균온도 49℃를 유지합니다. 이 게르마늄 온천은 피부병, 부인병, 위장병에 좋을 뿐만 아니라 류머티즘, 동맥경화, 근육통에 효능이 있으며, 특히 게르마늄 성분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체내에 부족한 산소를 공급해 노화예방 및 자연치유력을 높여줍니다)
덕산스파캐슬에서 크리스마스와 새해 첫날, 내년 설날을 맞이해서 "겨울속 여름이야기"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종 레크레이션과 경품 이벤트, 공연이 있으며 특별한 날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계획되었습니다. 따스한 스파에서 가족들이랑 같이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이벤트에 참가하셔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는 것도 괜찮으리라 생각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