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지스가 협찬하는 "그들이 사는 세상"과 함께하는 행복나누기 캠페인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11. 29. 08:26

본문

반응형
올해 3월부터 약 3개월 동안 활동한 LG패션의 브랜드 중 하나인 헤지스에서 이번에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 의류협찬을 하면서 가슴 따뜻한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사는 세상"의 출연배우들과 헤지스가 같이 하는 "행복나누기 캠페인"은  이른바 "Kiss Me & Love Me"라고 합니다.

이 캠페인은 현재 먹을 것이 없는 북한의 어린 아이들에게 먹을 식량을 나눠주기 위해서 헤지스와 "그들이 사는 세상"의 출연배우, 패션잡지인 ELLE가 함께하는 행사입니다.JTS(Join Together Society)라는 민간 단체를 통해서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성금 6천만원을 북한의 어린 아이들을 위해 쓰여진다고 합니다. 


제가 헤지스의 체험단으로 활동할 무렵에는 드라마보다는 미수다와 같은 예능프로그램에 협찬이 많아서 드라마에서는 쉽게 볼 기회가 없었는데 며칠 전에 헤지스 체험단 카페에 가니 "그들이 사는 세상"에 헤지스가 협찬사라고 하더라구요. 송혜교나 현빈이 입고 출연하는 장면에서 그들이 입고 있는 옷에 달려진 헤지스의 마크인 "잉글리시 포인터"를 찾게 되더라구요.

그외에도 여러분이 직접 코디네이터가 되어서 헤지스의 제품으로 송혜교나 현빈의 의류를 코디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른바 "나만의 코디 완성법"이랍니다. 패션 감각이 좋으신 분들이라면 참여해보세요. 저도 예전에 한번 해보긴했는데 어렵더군요...^^;;


헤지스에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헤지스의 마크인 "잉글리시 포인터" 모양의 핸드폰 고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참여방법이 자세히 나왔기에 어렵지 않을 겁니다. 커플인 분들이 갖고 다니면 괜찮을 거 같기도 합니다. 단, 주의 사항은 쿠폰을 프린트해서 직접 방문한 분들에게만 준다고 하니(대리 수령은 불가)직접 매장을 찾아셔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