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에서 월드컵 실시간 시청하기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18. 7. 11. 06:24

본문

반응형

해외에서  월드컵 실시간 시청하기

 

해외에서  월드컵 시청하기 힘들죠? 해당국가의 공중파 tv중계가 아니면 실시간으로 중계해주는 여러 사이트 찾아다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해 외에서는 공중파에서 스포츠 중계를 해주기 보다는 스포츠 관련 채널 가입자인 경우가 아니면 각종 스포츠 중계를 볼 수가 없더라구요.

 

현지어(영어나 스페인어,불어)로 중계해주는 사이트보다는 한국어 중계를 들으며 월드컵을 보고 싶은 경우가 많은데요. KBS. MBC, SBS 실시간 방송중계는 해외 재송신이 불가능하고 다음이나 네이버의 실시간 방송들도 역시 저작권 문제인지 아니면 방송사들의 재송신 문제때문인지 해외에서는 보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물론  월드컵을 실시간 시청할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 중계사이트를 어떻게라도 찾아서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fc2 라던지 아프리카 tv  방송을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셨을 겁니다.


 해외에서 월드컵 시청하기- 바로가기



http://deportesenvivo.univision.com/


그런데 이런 재송신 방송은 법적문제 그리고 저작권문제도 있어서 방송이 중간에 정지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화질도 엄청 안좋고 인터넷이 않좋으면 끊기는 것도 자주 발생하구요.

 


해외에서는 한국보다 월드컵은 물론 국제 스포츠 축제를 시청하는 게 더욱 힘듭니다. 각 국가에서 독점 중계권을 확보한 방송국이 다른 방송사에게 사용료를 받고 중계해주는 것이고(방송 3사가 동일 경기를 보여줄때도 있으니), 또 해당 국가의 온라인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