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의도용 무료 확인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24. 4. 24. 00:16

본문

반응형
명의도용 무료 확인

오늘은 사이렌24의 명의도용방지 서비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사이렌24의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는 본래 매월 990원의 유료서비스이나 이벤트로 1개월 무료체험이 가능하답니다.
 
▶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1개월 무료체험 [바로가기]

얼마전 뉴스기사를 보니 네이버 사이트에서 다른 이용자의 명의를 도용해 불법으로 가입한 사례가 10만 건에 이르는 등 포털의 명의도용 수준이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는 보도가 있더라구요. 남의 제명의로 ID를 만드는거 정말 소름끼치는 일이 아닐수가 없네요

그리고 저처럼 가끔 보낸편지함등을 확인해주세요 비번도 자주 바꿔주시는게 좋구요. 그런데 사이트도 여러군데 가입하셨다번 비번 바꾸는것도 쉬운일은 아닌것 같아요. 사이렌24 명의도용방지 서비스에서는 자신이 가입한 사이트 조회가 가능하며 분석에 의한 명의도용 위험가능 건수도 알 수 있습니다. IP 추적 역시 조회가 가능하고요. 개인정보 유출방지는 주민번호 이용을 철저히 확인 > 차단 > 승인 > 관리해야 보호가 된답니다.

인터넷 가입 사이트와 가입날짜를 알수 있으므로 내가 가입하지 않은곳에 가입되어 있을시 자신이 더 이상 가입을 못하게 차단할 수 있고 알리미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체험시 주의사항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는 가입후 한달 후가 아니라 가입하고나서 한달되기 전 3일전에 자동결제가 되오니 참고하시고 무료체험만 원하신다면 그전에 서비스를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기억하기 힘들다면 달력에 표시해놓거나 따로 메모를 해두시기를 권장합니다.

이렇게 무료체험을 할수있다니 정말 좋네요. 가입해서 내가 가입한 외 사이트가 가입되어있나 확인해보시고 내가 가입하지 않았더나 찾지않는 불필요한 사이트는 탈퇴를 해주세요 정보화시대라지만 정말 내정보가 나몰래 세어나가고 있다고 생각하면 정말 찜찜해요. 그럴수록 자기자신이 더욱 신경을 써야겠죠?

▶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1개월 무료체험 [바로가기]

명의도용, 내명의로 가입된 사이트 확인하는 방법은?
이번 기회에 명의도용하여 가입한 사이트가 어딘지 궁금하여 싸이렌24에서 확인을 해 봤습니다. 마침 무료로 1개월동안 체험할 수 있어서 회원가입도 했습니다. 물론 사이렌 24 외에도 올크레딧에서도 명의도용 관련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 명의도용확인 및 방지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