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의도용 확인]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무료로 이용하기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24. 4. 10. 00:01

본문

반응형
[명의도용 확인]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무료로 이용하기

주변에서 명의도용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경우를 이젠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다음의 아이디가 해킹되어서 누군가가 제 아이디로 성인관련 스팸쪽지를 보낸 적이 있어서 난감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누군가가 내 명의로 혹은 내 개인정보로 사이트에 가입해서 피해를 주면 해결하기가 참 애매합니다. 물론 이용하지 않는 사이트의 경우 탈퇴를 하면 되지만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라면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자신도 모르게 명의도용으로 인해서 피해를 입기 전까지는 자신의 명의가 도용되는지 잘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이런 명의도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명의도용 방지 사이트에 가입해서 자신의 명의로 누군가가 사이트에 가입할 경우 sms 문자나 메일로 바로 연락을 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명의도용 방지 사이트 중 손꼽히는 사이트인 사이렌 24[바로가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이렌 24의 경우 한달간 무료로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외에도 개인 신용등급 조회나 기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명의도용, 내명의로 가입된 사이트 확인하는 방법은?
이번 기회에 명의도용하여 가입한 사이트가 어딘지 궁금하여 싸이렌24에서 확인을 해 봤습니다. 마침 무료로 1개월동안 체험할 수 있어서 회원가입도 했습니다. 물론 사이렌 24 외에도 올크레딧에서도 명의도용 관련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 명의도용확인 및 방지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