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의류 쇼핑몰]엣지 있는 의류쇼핑몰 "오코디"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10. 7. 27. 16:29

본문

반응형
[여성의류 쇼핑몰]엣지 있는 의류쇼핑몰 "오코디"

요즘 가쉽걸을 보면서 10~20대 젊은 여성들이 즐겨 입는 패션스타일을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예전에 비해서 헐리웃의 여배우들이 미드나 영화에 출연하면서 입고 나온 의상을 보면서 자신이 추구하는 패션스타일을 완성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주변에 아는 후배들을 보니 영화나 미드를 보면서 맘에 드는 옷은 검색을 통해 해외 구매대행을 통해 구매를 하거나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서 비슷한 스타일을 찾아서 구매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아래 사진은 오코디 쇼핑몰에서 캡쳐한 것입니다)
여동생이 여름 휴가를 대비해서 몇 가지 옷을 산다고 검색하다가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인 "오코디"의 옷을 보고 한 동안 눈빠지게 보더라구요. 아마 조만간에 택배 아저씨에 의해서 배달될 거 같네요. 남자인 제가 봐도 괜찮은 의류들도 많고 다양한 액세서리와 수영복 등을 판매하는 여성의류 관련한 종합 쇼핑몰이더군요.
거기에 1주년 기념으로 10% 할인 이벤트도 이달 30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휴가가서 입을 옷이나 수영복 등을 사실 분들은 오코디에서 구매해도 만족할 거 같네요.

[오코디 쇼핑몰의 특징]
쇼핑몰 사이트 주소: http://www.ocodi.co.kr/ 

여름철 휴가지에서 편하게 입으면서도 때로는 경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적합할 거 같습니다. 편안하게 입으면서도 때론 일상복으로도 적합한 의류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오코디의 주력아이템은 현재 계절상 수영복이나  심플한 원피스나 치마바지, 티셔츠와 스커트, 팬츠, 코디용 잡화, 기타 악세사리입니다. 주력 가격대는 티셔츠의 경우 1만원~2만원 초반(물론 비싼 건 3~4만원대도 있습니다) 팬츠는 1만원대 중반~3만원대 중후반,  원피스 1만원대 후반~3만원대 후반까지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오코디의 쇼핑몰을 방문해 보면 차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메인에서 소개하다보니 처음엔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코디가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구경하면서  자신에게 적합한 옷을 구매하면 됩니다. 그리고 상품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오코디에 올려놓은 옷을 착용한 모델들의 사진을 보면 귀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제가 남자라서 그럴 수 있지만 아무래도 여성성을 강조하는 옷들이 많은 거 같더라구요. 의류 외에도 백이나 슈즈 등 상품도 다양하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