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의 데스핑거 문제점 발견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10. 7. 17. 07:56

본문

반응형
갤럭시s의 데스핑거 문제점 발견

아이폰4와 삼성 갤럭시s가 제품발표와 출시가 되면서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폰4의 경우  출시가 되면서 데스그립 문제가 되었고 충격실험으로 인해 강화유리가 박살나는 실험물도 있었죠.

삼성의 갤럭시s의 경우도 국내의 모 사이트에서 충격실험을 했습니다. 오늘 모 사이트에서 본 결과 삼성 갤럭시s의 경우 아이폰4의 데스그립보다 더 문제가 되는 데스핑거 현상이 일어났네요. 아이폰의 경우 안테나가 있는 아랫부분을 잡아서 수신율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견되었고 이번의 갤럭시s의 경우 손가락을 제품하단에 대면 통화종료가 되는 이른바 "데스핑거"가 발견된 동영상을 봤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삼성 갤럭시s의 데스핑거 관련 동영상입니다.

덧붙여 아래에 첨부된 동영상은 아이폰4의 데스그립 동영상입니다. 오늘 새벽에 스티브잡스가 아이폰4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범퍼를 무상제공한다고 했더군요. 그리고 7월에 아이폰4가 출시되는 국가 명단에서 한국은 빠졌다고 합니다. 이번 아이폰4도 역시 담달폰이 될 거 같네요.


http://olpost.com/v/17579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