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mp3 다운로드사이트 추천, MP3, 무료 음악 다운 사이트 jamendo, bee Mp3

유용한 정보/컴퓨터 tip

by 곰탱이루인 2010. 7. 10. 06:35

본문

반응형
무료 mp3 다운로드사이트 추천, MP3, 무료 음악 다운

저작권에 관해 엄중한 잣대가 들이대어지면서 무료 mp3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아서 사용하는 분들도 증가했습니다. 각종 포털에서 무료mp3 다운로드 사이트를 검색해서 찾아가보면 실상 일정기간만 무료이고 그 이후부터는 유료로 결제되는 사이트도 많더군요.

무료 mp3나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다고 광고했다가 가입자에게 아무런 통보없이 유료로 전환되는 사이트가 많은데 사실 상당수 유저들은 그 기간을 잘 모르고 가입해서 나중에 결제하지 않아도 되는 돈을 지불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올해 초에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이런 피해를 받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체험 마케팅, 혹은 무료로 홍보한 후 통보없이 유료로 전환하는 마케팅 방식을 중단하라는 권고를 했나봅니다.

아래에 기재한 무료 mp3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받은 파일들은 공유하기 보다는 혼자 듣기를 권해드립니다.

1. jamendo
주로 해외곡들을 들을 때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접속해서 "music"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앨범"이나 "아티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국내 음악보다는 대부분이 외국의 각 국가의 음악들입니다.
[뮤직]-[앨범]으로 선택한 후에 우측 상단의 검색창에 "korea"로 검색해보니 2개의 앨범이 있더군요.아직 국내 가수들의 음악은 등록되지 않았네요.
찾으시는 음악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음악도 들을 수 있고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저장도 가능합니다.


혹시 영어에 대한 압박이 있는 분들을 위해 구글 번역기를 통한 번역이 되었으니 이용하기 어렵지는 않을 겁니다. 물론 번역기다보니 자연스런 번역이 아니라는 점은 고려해주시고요.


2. beeMP3
예전에 zet님이 소개한 적도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전체검색, 노래명, 앨범명, 아티스트명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음악을 검색한 후에 마우스 우클릭한 다음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클릭하면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이곳에서 다운로드 받은 음악은 개인용도로만 사용하고 블로그에 올려두거나 공유하지 않으시길 권합니다.


무료mp3 다운로드, 무료 mp3, 무료 음악다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