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습용 사이트 "깨비키즈"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10. 5. 18. 08:39

본문

반응형
요즘 어린 조카들이 깨비키즈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한글을 공부를 하기 시작하더군요. 부모들이 하루종일 아이를를 붙잡고 하나하나 가르칠 수는 있겠지만 깨비키즈 사이트에 접속해서 한글교육이나 동요, 전래동화 등 다양한 학습코너를 통해 손쉽게 아이들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제가 어릴 때 학습지나 한글 교육용 카드를 통해서 배웠는데  이제는 학습용 온라인으로  쉽게 배우네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라면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 있으면서 공부할 거 같으니 강추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깨비키즈
에는 제 조카들이 배우는 "한글단계학습" 은 물론이고 전래동화나 생활동요, 놀이동요, 구구단 등 다양한 학습코너가 있더라구요. 컴퓨터를 통해서 한글, 영어, 한자 등 다양한 부분을 손쉽게 익힐 수 있는 사이트 같습니다. 처음 "깨비키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첫눈에 보이는 것이 120여개 학습코너 중 인기있는 40개 코너가 보입니다.


깨비키즈를 이용하다가 아이들이 집중력을 잃어버릴 때는 신나는 동요나 캐릭터, 퍼즐과 같은 게임으로 다시 아이의 시선을 붙잡을 수 있더군요.

학습용 사이트 "깨비키즈" 소개
깨비키즈는 어린 아이들이 신나게 배울 수 있는 학습놀이터와 같습니다. 2세 이상의 아이들이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학습용 프로그램부터 한글, 수학, 영어는 물론이고 다양한 동요나 동화를 들을 수 있고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시스템이 있더군요. 물론 초등학교 입학하는 아이들을 위해 1,2학년 정도의 학습내용을 미리 배울 수 있는 초등준비 과정도 있습니다.

깨비키즈
영유아는 물론이고 다양한 학습 컨텐츠가 있는 깨비키즈라서 그런지 조카가 성장하면서 오래 이용할 거 같더군요. 동생의 말에 따르면 컴퓨터만 켜면 조카가 "깨비~깨비~"라면서 깨비키즈를 보여달라고 보챈다고 합니다. 식사를 준비한다거나 할 때 노트북을 거실의 TV에 연결한 다음 조카에게 보여주면 아이가 TV앞에 앉은채로 흥미롭게 잘 본다고 하더군요.  

조카는 이제 한글 과정을 배우고 있답니다. 아이들이 한글 공부를 12단계에 걸쳐서 배우는 것으로 쉽게 한글을 익힐 수 있는 거 같더군요. 한글놀이와 한글 사전 등 다양한 서비스가있어서 아이들 한글 교육에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조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동요코너랍니다. 동요 종류도 다양하고 악보와 동요 다운로드까지 가능하니깐 아이들 교육에 좋을 거 같네요.

깨비키즈 이용료
깨비키즈의 전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개월 1만7000원, 3개월1만5000원(총 4만 5천원) 12개월 1만2000원(총 14만 4천원)이니 다른교육들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하루 400~600원도 안 되는가격이니 어린 아이들이 공부하는데 저렴하다고 할 정도의 가격입니다.  물론 전 과정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몇 가지 과정을 선택해서 이용하거나 한 과정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사실 깨비키즈에서 제공하는 교육서비스가 너무 많아서 어떻게 잘 가르쳐야 될지 망설이실 분도 있을 거에요. 한자과정, 창의놀이, 영어과정 등 다양한 교육컨텐츠가 있어서 활용할수록 학습효과가 커질 거 같습니다.
깨비키즈 홈페이지    http://www.kebikids.com/

아래는 포털에서 검색한 깨비키즈 동영상이랍니다. 사운드가 녹화되지 않은 홍보동영상을 올려놓았네요.

[깨비키즈]학습사이트 깨비키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