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동 "돈부리"의 믹스 가츠동

food

by 곰탱이루인 2010. 3. 3. 10:19

본문

반응형
일본식 덮밥을 좋아해서 명동이나 홍대쪽에 나갈 일이 있으면 항상 찾아먹는 음식 중 하나랍니다. 명동에서 약속이 있어서 나갔는데 약간 시간이 남아서 명동성당 사진이나 찍고 돌아다니다가 홍대서 본 돈부리가 명동성당 앞에 있어서 오늘 식사는 돈부리에서 해야겠다고 다짐했답니다.

실내는 작고 아담한 편입니다. 오픈된 주방에 테이블이 4~5개 정도이고 오픈된 주방 앞에"ㄷ"자 형식의 바가 있습니다.
단무지와 김치가 담긴 보관용 그릇인데 일본 음식점에 가면 대부분 비슷한 보관용 그릇을 사용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릇이라고 부르기엔 좀 그렇고 컵에 담겨져서 나온 미소시루(일본식 된장국)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튀김을 주문했는데 두껍지 않고 바삭바삭한 튀김 옷 속에 통통한 새우가 식감을 좋게 하더라구요.

믹스 가츠동(돈까스 새우덮밥)이 나왔답니다. 에비 후라이(새우튀김) 하나와 돈까스 4조각, 그리고 그 위에 반숙된 계란 후라이가 올려졌습니다. 계란으로 인해 촉촉해진 돈까스를 한 입 베어물면 만족하실 거에요.
짭짤하면서도 달달한 맛의 소스가 때로는 조금 느끼할 수 있지만 제 입맛에는 좋더라구요. 혹시나 양이 부족한 분이라면 밥과 소스는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제가 메뉴판을 사진으로 못 담아왔습니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종현군의 세상읽기"라는 블로그에 메뉴판 사진이 있어서 사진을 갖고 왔습니다.(종현군님의 블로그 포스트 주소는 http://blog.naver.com/rmfwoddl/140102366440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