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휘센 에어컨 로봇’ 이름짓기 공모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10. 1. 27. 14:30

본문

반응형
LG전자가 올해 에어컨 TV-CF에 새롭게 선보인 로봇의 이름짓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2010 휘센 에어컨 TV CF의 주인공인 이 로봇은 ‘사람을 사랑하게 된 에어컨’ 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와 정서적 교감을 높이는 매개체로 등장한다.

이 로봇은 TV CF를 통해 철저히 고객지향적 관점에서 개발된 인체감지기능, 자동 풍향/풍량 조절기능, 자동 온도조절기능 등 휴먼 케어 기술이 집약된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  LG전자는 소비자가 직접 로봇에 이름을 붙여주는 공모전을 통해 휘센 에어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더욱 깊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1월 20일부터 2월2일까지 휘센 에어컨 홈페이지 (http://whisen.lge.co.kr)를 통해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휘센 홈페이지(http://whisen.lge.co.kr) 내 휘센 로봇의 자기소개, CF영상, 탄생배경 동영상 등을 보고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을 등록하면 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정된 이름은 향후 로봇 명칭으로 사용하게 되며, 당첨자에게는 2010년 최신 휘센 에어컨2in1 세트를 제공한다. 또 참가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지털액자,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2월 8일 휘센 에어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5일,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기 위해 200~400만원대 90여 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또, ‘2010년 휘센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13일부터 3월31일까지 ‘휘센 에어컨 예약 대축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스탠드형 1대와 액자형 1대로 구성된 ‘투인원(2 in 1)’ 제품을 스탠드형 1대 가격에 제공하고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