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쿡(QOOK)하고 남태평양 쿡아일랜드 가자~!!

체험단 이야기/이벤트- 체험단 모집

by 곰탱이루인 2009. 9. 14. 18:32

본문

반응형
쿡(QOOK)의 광고가 기억나시나요? 올해 시청률이 높았던 "아내의 유혹"의 변우민이 등장해서 "집 나가면 개고생~"이라는 멘트 또는 태어난지 불과 5일된 아기가 방긋~웃은 광고 장면이 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KT쿡이 새롭게 런칭하면서 만들어낸 광고가 많은 시청자들 뇌리에 기억이 되었을 겁니다. 이번에 KT가 이른바 쿡가대표라는 명칭으로 참가자를 선정해서 남태평양에 위치한 쿡아일랜드에 위치한 가장 아름다운 고급빌라를 1년동안 빌려주는 행사를 벌이고 있네요. 아래 사진은 남태평양에 위치한 쿡아일랜드의 전경이랍니다.
이 외에 제공되는 특전은 1년동안 최고급 빌라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체류시 필요한 체제비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또한 1년동안 제공되는 빌라를 체제기간 외에 남은 기간동안 빌라의 임대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쿡가대표로 선정되서 쿡아일랜드에 가서 할 일은 남태평양의 푸르른 바다를 접한 쿡아일랜드의 유쾌한 문화와 정신을 배워오는 것 뿐이라고 하네요. 참가기간과 선발과정은 총 3단계로 나눠지는데 1단계는 9월 5일~10월 4일까지이며 1단계의 경우는 온라인 OX퀴즈로 선발한다고 하네요. 2단계의 경우 10월 6일~10월 11일까지이며 선발과정은 온라인 가위바위보 선발대회를 거쳐서 마지막 3단계인 쿡가대표 면접과정을 거친다고 합니다.

남태평양에서 쉬고 오실 분들은 아래 QOOK 배너를 클릭하시고 참가해보세요.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