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피 관리를 위한 "케라시스 옴므 샴푸"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11. 14. 20:25

본문

반응형
봄이나 가을철에 날이 갈수록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비듬이 생기는 등의 두피 질환이 잘 발생하게 됩니다. 물론 계절마다 머리카락의 수명이 다해서 빠지는 경우도 있지만 땀, 두피내 분비물, 피지, 왁스나 젤 등의 헤어스타일링 제품의 잔여 성분으로 인해서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땀도 많은 편이라서 자주 머리를 감는 편이지만 항상 외출 때마다 혹시 비듬이 떨어지진 않았는지 걱정이 들어서 자주 거울을 보고 확인한 다음에 외출을 한답니다. 단골 헤어샾에서도 황사가 부는 봄이나 가을철에 두피관리를 잘해줘야 한다고 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케라시스 옴므" 두피케어 샴푸를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제가 구입한 케라시스 샴푸의 경우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천연허브성분이 들어가서 두피의 혈액순환과 긴장을 완화시키고 항비듬제 ZPT처방으로 인해 가려움증, 비듬을 치료해주며 두피 트러블을 줄여주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의 익스트림 하드 왁스를 사용하던 저에게 헤어샾에서 남자왁스 추천해준 제품은 "화이버왁스 내추럴 볼륨"입니다. 아무래도 두피 트러블을 줄여준다는 점에서 이 제품을 구입한 걸지도 모릅니다.

여러 헤어샾을 다니면서 헤어스타일 추천을 해주는데 아직도 제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못 찾았네요. 그때그때 유행에 따라 머리를 기르기도 하구 조금 짧게 자르기도 한 적도 많구요. 일단은 케라시스 제품을 사용하면서 두피관리를 먼저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