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면도기 "브라운 면도기"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10. 20. 16:49

본문

반응형
대부분의 남성들은 사춘기가 거의 끝날 무렵인 고고 2~3학년 무렵부터 면도를 시작하게 됩니다. 여성들이 아침마다 화장하는 게 귀찮아하는 것만큼이나 남성들도 아침마다 면도하는 것을 귀찮아하는 거 같습니다. 물론 수염의 성장이 느린 분들이야 2~3일에 한번만 면도를 해도 되지만 저처럼 아침에 면도하고 외출하면 오후무렵에 손으로 쓰윽~쓰다듬으면 느껴지는 수염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면도를 무척이나 귀찮아할 겁니다.

어릴 땐 매일 아침에 면도하는 아버지를 보고 빨리 커서 면도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게 좋은 건 아니더군요. 제가 처음으로 사용한 면도기는 습식면도기, 이른바 일회용 면도기였습니다. 구입 비용이 다른 면도기에 비해 저렴하고(1~3백원 정도이니)한번 구입해서 한달 정도 사용하다가 다시 구입하니깐 경제적으로 부담이 거의 없는 편이었습니다. 그에 비해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벤 거 같습니다.

자주 면도하다가 베니깐 제 입술이나 턱에 일회용 밴드를 붙인 제 모습을 가끔 볼 수 있었답니다. 그 후 조금 괜찮은 면도기를 사용하자고 해서 마트에서 이벤트를 할 때  만원대의 습식면도기를 구입했습니다. 가장 오래 사용한 면도기 종류가 바로 이 제품이었는데 습식면도기라서 면도할 부분의 피부를 촉촉하게 할려고 쉐이빙 폼을 바르는 것도 귀찮을 때가 있어서 전기면도기를 구입하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 

전에 사용한 전기면도기의 경우 일반 습식면도기에 비해 절삭력이 약해서 한번 사용한 후에 다시 습식면도기를 이용해서 다시 면도한 적도 있습니다. 요즘은 절삭력을 높인 제품이 나와서 맘에 들 정도로 면도도 잘 되는 제품도 많으며 청소할 필요없이 물에 세척할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브라운면도기에서는 고급자동차로 유명한 BMW처럼 자사 전기면도기에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시리즈 1"의 경우 심플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제품의 특징은 작은 폭으로 설계된 "슬림헤드"가 코나 입술 밑과 같은 면도하기 힘든 부분을 세심하게 밀착해서 면도할 수 있는 방수제품입니다.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 1"제품


두번째 제품인 "시리즈 3"의 경우 기능적이고 편리성을 추구하는 대상을 위한 제품입니다.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3중날로 인해서 더욱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을겁니다. 또한 얼굴 윤곽을 따라 자동으로 움직이는 ‘무빙헤드’가 닿기 어려운 턱이나 목선의 수염도 놓치지 않고 유연하게 면도해 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 3" 제품


세번째 제품인 "시리즈 5"의 경우 정밀설계를 통해서 면도시 피부자극을 최소화를 한 것이 특징입니다. 브라운의 최첨단 기술로 탄생한 시리즈 5의 정밀한 면도날 ‘프리시전 컴포트 블레이드’는 한 번에 짧은 수염까지 깎을 수 있는
고유 각도로 설계되었습니다. 

브라운 "시리즈 5"면도기 제품

가장 고급이라 할 수 있는 "시리즈 7"의 경우 완벽함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보통  전기면도기의 경우 면도를 하면서 제대로 면도가 되었는지 손으로 확인하게 되는데 완벽한 쉐이빙을 위해 브라운 시리즈 7은 이것을 기술력으로 구현하였습니다. 세계 유일의 특허 받은 음파기술로 피부에 미세한 파장을 일으켜 면도하기 어려운 짧은 수염이나 힘이 없는 수염까지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쉐이빙 해줍니다.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 7"제품


최근에 여러 면도기회사에서 많은 제품이 출시가 되지만 물에 세척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능을 지닌 전기면도기 추천을 하자면 브라운 면도기가 괜찮다고 보여집니다. 또한 브라운 면도기 홈페이지(http://www.braun.co.kr
에서 남자스타일 추천을 해주고 그 스타일에 맞는 면도기를 알려주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