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2 등산화 개봉기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8. 10. 17. 14:49

본문

반응형
제가 활동하게 될 "k2 블로거 서포터즈"에서 사용하게 될 등산화를 받았습니다. 이제 다음 주말엔 서포터즈 여러분들과 함께 북한산(일거라 기억하거든요)을 오르는 일만 남았네요. 평소 산에는 봄과 가을철에 한번 정도밖에 가지 않는 편이라 등산화나 등산복과 같은 용품을 구입하기 보다는 평상시 차림으로 오르는 일이 일상화가 되었는데 오늘 막상 등산화를 받게 되니 앞으로 산을 올라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배송표가 위에 있어서 박스가 뒤집힌 상태네요.


신발이 든 박스 위의 K2 마크입니다.


서포터즈에 선정이 되고 K2의 어떤 제품이 있는지 궁금해서 가보았는데 이번에 보내주신 제품이 등산화 중에서 고가라서 선뜻 서포터즈에게 지원해주셔서 놀랬습니다. 자, 그럼 등산화의 개봉기 사진들을 올릴게요.



고어텍스 제품이라고 표시되었네



제품을 받고 너무 사진 중심이라 제품의 기능이나 특징에 대해 하나도 안 적었네요. 제가 등산용품에 관해서는 지식이 하나도 없어서 검색을 통해 얻은 K2 등산화 "서브제로"에 관한 자료를 찾아서 인용해보겠습니다.
K2의 등산화 신제품인 "서브제로"의 경우 천연방수 기능의 누박 소재와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서 투습성과 보온성이탁월합니다. 가벼운 파이론 중간창을 삽입해 제작하는 더블라스팅 공법과 신발 밑창의 X그립 아웃솔을 적용해서 내구성과 접지력이 강화된 제품입니다.

                                                                     (기사제목: 단풍산행 안전 도우미, 가을 신상 등산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름다운 산행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