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처럼 오른 동네 뒷산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8. 10. 17. 12:43

본문

반응형
제가 이번 달부터 활동하기로 한 K2 블로거 서포터즈에서 다음 주말에 북한산을 등산하는 전체 활동이 있어서 미리 바닥을 기고 있는 체력을 기르고자 오늘부터 아침에 동네 뒷산을 오르기로 했습니다. 뭐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동네 뒷산이라 높이는 해발 150m도 안 되는 산이랍니다. 물론 지하철을 타고 가면 수리산이나 안양의 관악산 언저리를 오를 수 있지만 틈틈히 운동삼아 할 거라 오늘은 동네 뒷산을 오르기로 했답니다.

아침에 일어나 쌀을 씻어서 밥솥에 넣구 밥이 될 시간동안 천천히 오를 예정이었는데 오르면서 과연 30분도 안 되는 코스로 다니면 운동이 될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 먼 코스를 잡고 걸었습니다. 구글어스와 "다음지도"를 통해서 제가 오늘 아침에 걸은 코스를 보여드리죠. 가장 먼 코스로 잡으니 거리는 약 5.8km 정도 되더군요. 다음 주말에 있을 등산을 위해 이제 서서히 체력을 비축해야 할텐데 중간에 낙오가 될거 같아 걱정이네요.

사진도 찍으면서 갈려고 가볍게 단렌즈만 달랑 달아서 갔더니 휴...풍경은 찍지 못 했네요. 오늘 찍은 사진 중 몇 장 올려볼까 합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름다운 산행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