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션 디자이너 "두리 정"의 옷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10. 7. 08:28

본문

반응형
최근 들어서 세계적으로 알려진 국내 패션 디자이너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존에 몇 몇 디자이너들만 세계에 명성을 떨쳤지만 젊은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파리 컬렉션이나 뉴욕 등지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내세워서 패션쇼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 전 세계인들이 몰린다는 미국의 뉴욕에서 한국인이 지닌 감성을 그대로 패션에 융합한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미국 패션디자이너협회의 유망주로 선정되고 세계적인 패션잡지인 "보그"지나 뉴스위크지에서 주목할만한 패션디자이너로 선정되기도 한 "두리 정-DooRi Chjung"입니다.

패션에 문외한인 제가 두리 정이 추구하는 디자인의 컨셉을 설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제 눈에 아름답게 보여지는 패션이 가장 좋게 느껴지는 것이 패션에 대한 제 안목이므로 그녀가 추구하는 Wconcept에 대한 설명을 잘 해준 내용이 있어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에 따르면 평소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디자이너와 손잡고 새로운 패션과 문화를 보여드리고자 만든 브랜드가 바로 W concept 라는군요.



사실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의 옷을 일반인들이 구입하기엔 조금 망설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위즈위드라는 사이트에서 두리정의 의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크게 나눠서 판매왕과 전파왕으로 나눠서 선정한다고 합니다. 판매왕의 경우 자신이 스크랩해간 게시물을 통해 많이 판매한 분을 선정하고 전파왕의 경우 가장 많은 곳에 게시물을 알린 분에게 드리는 상입니다. [관련 홈페이지: http://www.wizwid.com ]


아래 이미지는 두리정과 함께 디자인한 의류를 입은 분들이 사진을 찍은 이미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