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글로벌 미래 주역들과 함께 여름나기
▣ 한국과학기술원(KAIST)에서 캠퍼스 파티 열어
한화그룹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한화 Campus Dream Party’가 22일 오후 한국과학기술원(KAIST) 창의학습관 앞 잔디밭에서 열렸다.
‘한화 Campus Dream Party’는 한화그룹이 캠퍼스 생활 속에서 일어난감사와 축하, 감동의 사연을 접수받아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에 전북대학교를 시작으로 KAIST에서 세번째로 열리게 되었다.
이번 KAIST의 신청 사연은 여름방학 중에도 캠퍼스에 남아 우리나라 이공계의 발전을 위해 학업과 연구에 매진하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해달라는 내용으로,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보양음식과 시원한 여름음식을 제공하고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버릴 수 있는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KAIST 졸업생인 한화그룹 임직원 3명도 참석해 후배들을 격려하며 선후배와의 대화시간도 가졌다. 한화그룹은 학업과 자기개발에 열정을 쏟는 대학생들에게 힘을 북돋워주고, 차세대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 할 미래 주역들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안겨주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글로벌 기업으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한화그룹은 지난 4월 브랜드 경영에 본격 착수하며 그룹 브랜드 협의회를 발족하고 한화 Dream Song UCC 공모전, 한화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한화체험단, 한화 문화교실 운영 등 대내외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문의: 한화그룹 홍보팀 최주일과장(729-1054)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