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화그룹 체험단 선정

체험단 이야기/한화그룹 체험단

by 곰탱이루인 2008. 6. 14. 06:07

본문

반응형


지난 달말에 우연히 한화그룹 체험단 1기를 뽑는데 지원을 했는데 어제 기차니스트님이 문자로 알려주셨네요. 지원을 해 놓구서는 잊어버리고 있었는데....기차니스트님과 강자이너님...교회 동생....그리고 예전에 아는 분을 포함해서 열 여섯분 정도가 이번에 같이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활동기간은 6월 21일 토요일 저녁에 오프닝 파티를 시작으로 해서 11월 30일까지 활동기간이라고 합니다. 이 기간에 주어질 미션이 기대가 됩니다.

이번 한화 그룹 체험단이 1기니깐 앞으로 더 발전된 체험단이 운영될거라 생각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핑크색으로 표시가 된 분들은 제가 아는 분들이네요...강자이너님은 본명을 제가 잊어버렸다가 블로그 방문해서 다시 확인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