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맘대로 짜는 배낭여행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4. 26. 18:54

본문

반응형
이제 각 학교의 중간고사가 끝날 시기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쯤이면 대학생의 경우엔 여름방학때 아르바이트를 생각하거나 아니면 긴긴 방학동안 해외로 떠날 배낭여행 같은 것을 계획하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한 때는 해외로 배낭여행을 갈려고  유럽배낭여행에 관련된 책을 읽었네요. 물론 제가 학교를 다닐 때 알다시피 IMF가 터져서 조금 일찍 군대를 가야했고 제대하구서 복학해서는 취업을 하느라 편히 해외로 여행을 떠날 생각을 할 여유가 없었네요. 가끔 주위에서  복학을 하기 전에 아르바이트를 해서 해외로 배낭여행을 가거나 짧은 기간 동안 중국이나 일본 같은 곳을 여행가는 분들을 보면 부러운 생각을 하기도 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웹투어라는 여행사에서는 여행 대상에 따른 5가지 배낭여행 테마를 분류했다고 합니다. 대학생을 위한 배낭여행 테마 옐로우, 여성들을 위한 배낭여행 테마 핑크,  가족을 위한 배낭여행 테마 블루, 연인을 위한 배낭여행 테마 레드, 선생님들을 위한 배낭여행 테마 그린이 그 5가지 테마라고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5가지 테마 중에서 한 테마를 선정해서 웹투어 배낭여행을 할 경우 특별한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조기 예약을 할 경우에는 최대 40만원 할인이 되며, 삼성카드 트레블세이브를 이용할 경우 최고 70만원이 세이브된다고 합니다. 또한 여행비용이 3개월동안 무이자 할부가 되며 트래블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트래블 케어 서비스란 혹시나 여행 중에 아플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여행지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또한 카드 분실과 같은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도 24시간 한국어 상담원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주위에 웹투어를 통한 유럽여행 추천하겠습니다.
[관련 홈페이지: http://www.webtour.com/pages/Fit_A/080424_55_1.asp?_c_=3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