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 맞이용 스킨 교체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8. 3. 2. 10:35

본문

반응형
이제 봄이라고 할 수 있는 3월이네요. 하지만 오늘 황사가 온다는 소식이~~
그동안 추운 겨울을 보내면서 몸과 마음이 웅크려 있었던거 같아서 봄을 맞이해서 새로운 스킨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며칠 전에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스킨을 선보였는데 모두 3단 스킨이라서 본문이 좁은 느낌이라 기존의 2단 스킨을 골라서 작업했는데 조금 맘에 안 들더군요. 결국 어느 분이 '텍스트 큐브'에서 스킨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는 것이 기억이 나서 저도 그곳에서 파일을 다운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에러가 난 거 같아서 그냥 예전 스킨으로 되돌아갈까? 포기할려고 했는데 이왕지사 스킨 작업을 시작했으니 조금은 봄 내음이 나는 스킨으로 바꾸자고 맘 먹고 작업했네요.

그동안 걸어놓은 베너를 살며시 내려놓았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다음에 베너를 다시 올려놓도록 할게요..

일요일인데 잘 보내시나요? 전 오랜만에 사진을 찍어볼려고 외출할랬더니 황사가 올거라고 해서 그냥 집에서 콕~~쳐박혀서 책이나 읽고 있네요


* 결국은 작업을 한 다음에 몇 가지가 맘에 안 들어서 다른 스킨을 골라보다가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배포한 스킨으로 돌아왔습니다..몇 시간동안의 작업이 헛수고가 된 거 같네요....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